MY MENU

보도자료

제목

코코브플랫폼홀딩스 '한국비트박스 챔피언십 대회' 성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97
내용

코코브플랫폼홀딩스 '한국비트박스 챔피언십 대회' 성료


         'HISS'가 우승 차지…"THE BITWIN 통해 청년 재능 세계화"



배지원 기자공개 2018-04-18 09:45:36

  •  

글로벌플랫폼 전문기업 코코브플랫폼홀딩스는 한국비트박스 챔피언을 가리는 '2018 THE BITWIN 한국비트박스챔피언십(KOREA BEATBOX CHAMPIONSHIP)'이 14일 삼성동 서울종합예술학교 SAC아트홀에서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밝혔다.

코코브플랫폼홀딩스(THE BITWIN)가 주최하고 KBC(한국비트박스협회) 팀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테디베어협회, COLOZ,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아트홀), 더블피파트너스, 라이트론, 폭스브레인, 바이오빌, 레오모터스, 레오에이아이씨, 더라인성형외과,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가 협찬하고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생중계됐다.

한국비트박스챔피언쉽(1위수상)

이번 행사는 붐박스(BOOMBOX)가 MC를, 래퍼 킹콩(KINGKONG)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무대를 빛냈다. 본선에서는 비트박스업계 스타로 전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GENE(미국), BATACO(일본), WING(이번 행사는 붐박스(BOOMBOX)가 MC를, 래퍼 킹콩(KINGKONG)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무대를 빛냈다. 본선에서는 비트박스업계 스타로 전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GENE(미국), BATACO(일본), WING(한국) 등 3명의 심사위원이 심사를 맡았다.

당일 예선전을 거쳐 16개 팀이 본선에 올라 토너먼트형식으로 비트박스 베틀을 거쳐 최종 결승전에 'HISS'와 'CLOUD'가 올라 치열한 결승전 끝에 HISS가 우승을 차지했다. 3, 4위전을 거쳐 'MIGHTY'가 3위를 차지해 상패와 상금을 수여받았다. 한국테디베어협회에서 제공한 비트박스 테디베어 인형과 'Weirdworld Company'에서 제공한 의류협찬을 부상으로 받았다.

이번 대회 우승자인 HISS에게는 대만에서 열리는 '2018 ASIA BEATBOX CHAMPIONSHIP'과 독일과 한국에서 열리게 될 '2018 WORLD BEATBOX CHAMPIONSHIP'에 한국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출전자격이 주어진다.

이효진 코코브플랫폼홀딩스 전략기획마케팅팀장은 "비트박스는 다양한 음악과 악기소리를 한 사람이 동시에 낼 수 있는 종합예술"이라며 "THE BITWIN이 추구하고 있는 글로벌플랫폼을 통해 비트박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소외된 청년들의 재능을 세계화하는 데 블록체인기술이 적용될 수 있도록 행사를 주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대회 주최사인 코코브플랫폼홀딩스는 최근 본사건물에 200평 규모의 블록체인비즈센터(BLOCKCHAIN BIZ CENTER)를 오픈하고 암호화폐와 실물경제를 연결하는 글로벌 통합결제 거래소플랫폼(THE BITWIN)구축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통합결제카드(BITWIN CARD)와 통합키오스크(BITWIN KIOSK) 보급을 통해 통합결제플랫폼(THE BITWIN) 프랜차이즈사업을 국내에 전개해 나가고 있다. 자체 블록체인 비즈센터를 통해서 다양한 업체들과 업무협력과 공동개발을 거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암호화폐결제와 간편결제시장을 선점하고 해외진출을 노리고 있는 플랫폼 스타트업 기업으로 알려졌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