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제목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HYPER Vol.5 댄스 퍼포먼스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24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935
내용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총연합회(이사장 : 장유리), 한국방송댄스협회(회장 : 배상미)가 후원하는 SAC HYPER(하이퍼) Vol.5 댄스 퍼포먼스가 10월 28일 SAC아트홀에서 열린다. 


하이퍼 댄스퍼포먼스는 5회째 진행되고 있는 대규모 댄스 배틀로 매년 참가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정진석(이효리, 소녀시대 등 댄서 및 안무가), 이재연(아이유, 2PM 등 댄서및 안무가), 허란경(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등 댄서 및 안무가), 김미정(코리아유스 발레단 안무가), 이재욱(YG패밀리 총괄 안무 트레이너), 박정헌(빅뱅, 2NE1 등 댄서 및 안무가), 이병은(구하라, EXID 댄서 및 안무가) 등 서종예 스타교수진들과 장유리(한국문화예술교육총연합회 이사장), 배상미(한국방송댄스협회장)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의 참가 자격은 댄스퍼포먼스가 가능한 청소년 및 청소년이 70% 이상 구성된 댄스 팀이나 동아리이며 경연방식은 K-pop안무, 얼반댄스, 재즈댄스 장르 모두 참가 가능하다. 또한 솔로부문은 3분, 단체부문(2-20명)은 5분 이내로 시간이 제한되며 기존안무는 반드시 재 안무가 50%이상 포함되어야 한다.

시상으로 솔로부문 1등에게 상금 50만원과 서종예 1년 장학금(800만원), 단체부문 1등에게는 상금 80만원을 포함 총 2,4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장학금 혜택이 주어진다.

이 날 현장에서는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모자와 티셔츠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