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제목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서예종과 함께하는 ‘고교 실용음악 콩쿠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44
내용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SAC)가 주최하고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는 SAC 고교 실용음악 콩쿠르가 진행된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김범수 △럼블피쉬 △양동근, 연기자 △오윤아 △이켠 △최무성 △재희 등이 속해있는 대형기획사로 이번 콩쿠르를 후원한다. 

SAC 고교 실용음악 콩쿠르에는 가수 박선주, 영지, 보컬 트레이너 전봉진, 한상원밴드의 한상원, 유진하 등 서종예 실용음악 스타교수진들과 윤도연(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팀장), 김원용(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장)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SAC 고교 실용음악 콩쿠르는 총 시상금 2500만원을 수여한다. 입상 우수자에게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전속 오디션의 기회까지 주어져 가수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이 지원하고 있다. 

박선주 SAC 교수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대한민국 가요계를 이끌어 갈 원석을 발굴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데이식스, 레터플로우, 유미, 마아성 등의 가수들을 양성한 서종예와 김범수, 럼블피쉬 등 실력파 가수들을 보유하고 있는 폴라리스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SAC 고교 실용음악 콩쿠르는 오는 9일 예선을 거쳐, 19일 서울 강남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본선을 치를 예정이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