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제목

GS칼텍스, 2019~2020 최고의 봄을 약속하다…팬 출정식 성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491
내용

GS칼텍스, 2019~2020 최고의 봄을 약속하다…팬 출정식 성료

  • [스포츠월드=최원영 기자]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가 2019~2020 도드람 V리그 개막을 앞두고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SAC아트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팬 출정식’을 진행했다. 170여명의 열정적인 팬들과 이번 시즌 큰 도약을 위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GS칼텍스 차상현 감독을 비롯해 선수단 15명 (신인3명  제외), 시즌 회원권 구매자 130여명과 3시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알찬 시간을 보냈다. 출정식의 시작은 구단 공식 치어리더팀인 ‘에너지걸스’ 공연으로 막을 열었다. 이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토크 콘서트, 레크리에이션, 게임,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GS칼텍스 이소영은 “휴일인데 많이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이런 행사는 처음인데 팬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서 좋았다. 그동안 팬들이 갖고 있던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강소휘도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다. 다가오는 시즌에는 지난 시즌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외인 러츠는 “너무 재미있었고 팬들과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할 수 있어 좋았다. 새 시즌에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GS칼텍스는 팬 출정식을 매 시즌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팬들과 다양한 행사들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GS칼텍스는 오는 22일 오후 7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흥국생명과 첫 경기를 펼친다. 봄을 향한 힘찬 도약을 시작한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