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제목

올해로 10주년 맞은 강남밴드페스티벌, 청춘들의 음악 축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10
내용
올해로 10주년 맞은 강남밴드페스티벌, 청춘들의 음악 축제
  •  김종선 기자
  •  승인 2018.12.05 10:34
  •  댓글 0

강남구가 후원하는 제 10회 강남밴드페스티벌이 오는 12월 7일, 8일 양일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SAC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10주년 공연 주제인 ‘A!0TION’은 집중, 주목을 뜻하는 단어 “ATTEINTION”에서 착안하여, 실용음악대학들의 진검승부 “Academic”, 청소년밴드페스티벌 “Teenager”, 그리고 10주년 “TEN” 을 포괄하여 상징화 시켜 10주년을 맞이하는 강남밴드페스티벌에 주목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강남밴드페스티벌은 2009년 1회부터 레빗보이, 슈퍼키드, 갤럭시 익스프레스, 트랜스픽션, 제이통, 홀로그램 필름, 브로큰발렌타인, 잔나비, 해리 빅버튼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축하 무대로 공연을 꾸며주었으며, 올해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DK (前 디셈버 멤버)가 출연해 공연의 열기를 더해 줄 예정이다.

7일 진행되는 대학부 공연 <실용음악대학들의 진검승부>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위풍당당’, 동아방송예술대학‘Buffalos’, 호원대학교 ‘도피(DOPE-Y)’, 경희대학교 ‘두오’,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어벤지수’, 명지전문대학교 ‘리엘’ 등 각 대학의 실용음악전공을 대표하는 밴드가 참가해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남구 소재 고등학교 밴드가 주축이 되어 공연을 펼칠 8일 <강남청소년밴드페스티벌>에서는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SOUNDS’,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OVERLOAD’, 중산고등학교 ‘시나브로’, 강남고교연합팀 ‘포틀랜드’ 와 축하공연으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의 SAC밴드, 스트릿, 방송댄스 일루젼 팀이 무대를 꾸며 줄 예정이다. 

또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의 SNS이벤트를 통하여 관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K-POP 아이돌 싸인CD를 증정 할 예정이다 

공연은 입장료 대신 라면을 기부 받아 지역사회의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에 위치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그동안 코엑스 문화공연, 서울거리예술축제 무용 댄싱퍼레이드, 반려동물사랑 SAC 펫 페스티벌 등에 참여하여 지역 문화 예술활동에 기여한 바 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