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제목

제11회 실용음악 대학들의 진검승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1.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45
내용

제11회 실용음악 대학들의 진검승부!! 서울예대, 동덕여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호원대, 명지전문대5개 학교가 펼치는 불꽃튀는 승부! 





강남밴드-페스티벌-포스터

2019 강남 밴드페스티벌 실용음악 대학들의 진검승부가 11월 29일 금요일 오후 7, SAC 아트홀에서 열린다.

실용음악 대학들의 진검승부는 올해 11회를 맞이할 정도로 유서 깊은 행사로서SAC 공연제작콘텐츠 전공이 주관하고 있으며강남구와 ()한국콘서트제작자협회가 후원한다.

서종예의 ‘SAC 밴드’, 서울예대 ‘TUCKS’, 동덕여대 ‘B101’, 호원대 ‘TWENTY’, 명지전문대 ‘Log’등 각 학교의 실용음악전공을 대표하는 밴드들이 참가해 자웅을 겨룰 예정이다.

더불어 서종예 스트릿댄스 전공의 화려한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실용음악 대학들의 진검승부 집행위원장을 맡은 김태형 이사는 이번 실용음악 대학들의 진검승부는 각 학교를 대표하는 밴드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자리다.

매년최고라고 자부하는 각 학교의 밴드들이 자신들의 실력을 보여주며 친목을 다지고 있다.

또한강남밴드 페스티벌은 실용음악 대학들의 진검승부 뿐만 아니라강남지역 고등학교 소속 밴드들이 공연하는 강남청소년밴드 페스티벌도 함께 열리고 있다.

강남밴드 페스티벌은 음악 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대학생청소년들이 건전한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