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제목

엔플라잉 컴백 쇼케이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82
내용
[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82년생 김지영’ 언론시사회·엔플라잉 컴백 쇼케이스·‘유령을 잡아라’·‘썸바디2’ 제작발표회
  •  승인 2019.10.14 10:13
  •  댓글 0

배우 정유미/사진=뉴스인사이드DB
배우 정유미/사진=뉴스인사이드DB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가요

-이승환 12집 정규앨범 ‘FALL TO FLY 後’ 발매 기념 음감회

14일 오후 서울시 홍대 구름아래 소극장에서 이승환 12집 정규앨범 ‘FALL TO FLY 後’ 발매 기념 음감회가 개최된다.

이승환의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12집 정규앨범 ‘FALL TO FLY 後’는 15일 발매한다. 2014년 11집 ‘FALL TO FLY 前’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을 위해 미국에서 CJ Vanston, Alex Al 등 세계적인 거장들과 녹음 작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엔플라잉(N.Flying) 6번째 미니앨범 ‘야호(夜好)’ 쇼케이스

1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싹(SAC)아트홀에서 엔플라잉의 6번째 미니앨범 ‘야호(夜好)’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린다.

이번 앨범에는 리더 이승협의 자작 타이틀곡 ‘굿밤 (GOOD BAM)’을 포함해 총 다섯 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굿밤 (GOOD BAM)’은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엔플라잉만의 색으로 담아 낸 곡이다. 선선한 가을 밤, 아쉬움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림처럼 그려냈다.

한편 엔플라잉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굿밤 (GOOD BA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