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제목

USDDN챔피언 ‘히라이 슌’과 함께하는 ‘디스크독, 독댄스 원데이 클래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26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1068
내용

USDDN챔피언 ‘히라이 슌’과 함께하는 ‘디스크독, 독댄스 원데이 클래스’

     | 2018-03-07 13:50 송고


USDDN 챔피언 ‘히라이 슌’ <사진제공 : 동물과사람> © News1

반려동물 전문기업 ‘동물과사람’이 오는 4월 7일(토) 오후 1시부터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SAC아트홀에서 ‘디스크독, 독댄스 원데이 클래스’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스크독, 독댄스 분야 세계 챔피언인 현 일본 국가대표 히라이 슌스케와 체코 출신 독스포츠 스타 히라이 플레보바 루츠카 부부가 이론과 실습 전반에 걸쳐 맨투맨 코칭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히라이 슌스케’는 지난 2015년과 2016년 디스크독 유럽챔피언십(European Championship) 2년 연승, 국제 메이저 디스크독 대회 중 하나인 USDDN(USDDN World Finals) 2008~2010년 3연패의 주인공으로 JDDN 설립자 ‘히라이 야치’의 아들이기도 하다.

‘히라이 플레보바 루츠카’는 세계 최대 명견대회 Crufts 2017 독댄스 부분 현 챔피언이자 2017 USDDN(USDDN World Finals) 월드챔피언 2위로 현재 가장 주목받는 독스포츠 스타로 손꼽힌다.

이번 세미나는 향후 도입 예정인 국내 디스크독 대회 KDDN을 비롯해 국내 독스포츠 전반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KDDN은 대회 수상 시 국제 디스크독 대회인 USDDN 파이널 참가 자격이 주어질 것으로 예정돼 있어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세미나는 이날 오후 1시부터 독댄스와 디스크독 파트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약 6시간 동안 진행된다. 디스크독과 독댄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 등 더 자세한 정보는 동물과사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물과사람 관계자는 “이번 ‘디스크독, 독댄스 원데이 클래스’ 세미나는 세계적인 독스포츠 스타들에게 1:1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평소 독댄스와 디스크독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는 매우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국내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물과사람’은 ‘사람과 반려동물의 조화로운 삶’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고, 다양한 펫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