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제목

잠골버-오늘의 분위기, 12월 22일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2
내용

잠골버-오늘의 분위기, 12월 22일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개최

유명 크리에이터 '잠골버' & 인디 듀오 '오늘의 분위기'와 힘 합쳐,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구성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9.12.20 13:43
샌드박스 소속 유명 크리에이터 '잠골버'가 콜라보콘서트를 개최한다. 인디 듀오 '오늘의 분위기'가 소속된 'Yolution Crew'와 함께하는 이번 단독 콘서트는 12월 22일 저녁 6시에 삼성동에 위치한 SAC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잠자는 골방의 버스커의 줄임말로 활동중인 '잠골버'는 8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다. 음원의 커버곡 관련 기획 영상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잠골버는 최근 인디 듀오인 '오늘의 분위기'와 협력 콘텐츠를 구성하며 팀을 꾸려 활동중이다.

'오늘의 분위기'는 최근 싱글앨범 '인형'과 미니앨범 'Today's Mood' 를 발매하며 왕성한 음악활동에 열을 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는 1월에 발매 예정인 '잠골버X오늘의 분위기'의 콜라보 앨범의 수록곡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수록곡 중 '그때는 이 거리가 아름다웠다'의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의 제작 과정 소속도 함께 알린다고 전해졌다.

Yolution Crew 콘서트는 크루의 대표 Yolution(김용)이 전체 연출,기획을 맡았으며, 모든앨범과 유튜브에 디렉터로 참여 했고, 콘서트에서도 함께 공연 할 예정이다. 콘서트에 참여하는 '잠골버'는 "금번 콘서트는 팬들과의 소통 창구로 준비됐다."라며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인만큼 볼거리, 들을거리를 많이 준비했다."라며 자신을 내비추기도 했다.

Yolution Crew 연말 콘서트는 현재 크라우드 티켓에서 12월 18일 수요일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